꿈의 유효기간

우리는 꿈을 꾸고 나면 이 꿈은 뭘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름 뜻을 찾아보고 좋은 꿈인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알아보곤 하는데요. 하지만 꿈에도 유효기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꿈에 대한 효과가 곧바로 나타나지 않고 몇 달 후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꿈의 유효기간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오늘은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꿈을 꾸고 나면 길몽인지 흉몽인지에 대한 판단을 내리고 그 꿈이 언제 발효각 되는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그러나 그 꿈이 언제까지 유효하고 언제 발효가 되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어젯밤에 꾼 꿈이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를 판별해내는 것보다도 훨씬 어려운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모든 것을 속단하여 해석하기 보다는 단지 가능성을 열어놓고 따지는 것이 이상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길몽을 꾼 후에 제대로 효력을 체크하여 보고 싶다면 유효기간을 잘 체크하여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로또 당첨 1위가 된 사람들에게 통계를 낸 결과 3일 전 길몽을 꾼 사람들이 로또 1등 당첨이 많았다고 합니다. 

꿈은 자신의 잠재의식과 내면을 나타내는 하나의 수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래를 비교적 정확하게 암시하기도 하는데요. 좋은 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기고 나쁜 꿈을 꾸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하지만 우리는 꿈을 통해 미리 조심을 하며 나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를 합니다.


꿈을 얼마나 자주 꾸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은 흉몽을 꾸어도 나쁜 일이 잘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꿈을 자주 꾸지 않는 사람이 흉몽을 꾼다면 그것이 곧 현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이 좋은 꿈을 꾸면 그만큼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떨어지며 꿈을 자주 꾸지 않는 사람이 좋은 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꿈의 유효기간은 보통 2~3일간이며 대부분 꿈을 꾸고 일어나 그날 아침부터 밤 사이에 결과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간혹 몇 달 후에 나타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아주 좋은 길몽의 경우에는 즉시 결과가 보여지지 않고 약 7일간의 시간이 걸리기도 한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이내리는 꿈해몽  (0) 2019.06.11
담배끊는 꿈해몽  (0) 2019.06.10
귀가커지 꿈해몽  (0) 2019.06.09
개똥 꿈해몽  (0) 2019.06.09
가스폭발하는 꿈해몽  (0) 2019.06.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