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내리는 꿈해몽

돈이 갑자기 어디에선가 뚝 떨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생활에 보탬이 되면서 좀 더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되기를 항상 바라면서 한 주를 보내시는 분들도 계시죠? 현실로 이루어지기 어려운 일이지만 나의 바람이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떨까요? 그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 바로 로또를 구매하러 달려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하늘에서 돈이 내리는 꿈, 돈이 떨어지는 꿈 해몽을 통해서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하늘에서 돈이 내리는 꿈해몽>

대단한 길몽에 해당하는 꿈으로 꿈속에서 하늘에서 내린다면 그것은 많은 부를 가지고 오며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더 높은 곳으로의 승진이나 영전을 의미하게 됩니다. 돈이 많이 내릴수록 더 많은 부를 가지고 오게 되죠.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해몽>

내가 알지 못하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을 하거나 큰 도움을 받아서 위기를 모면하고 화를 피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위기 상황이나 힘든 상황에 처해진 경우 그 상황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임을 뜻하죠.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바람에 흩어지는 꿈해몽>

좋지 못한 흉몽에 해당하며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점점 더 어려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형편이 힘들어지거나 파산에 이르게 됨을 뜻하는데요. 재물관리에 힘을 쏟고 그것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수표를 많이 모으는 꿈해몽>

나를 조력해 줄 사람을 많이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인재를 채용하게 된다는 뜻을 가집니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내려 집안에 눈처럼 수북이 쌓이는 꿈해몽>

기관이나 사회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게 되거나 여러 가지 문서를 받을 일이 생김을 의미하죠.


<바람을 타고 돈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을 받게 되어 기뻐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정보를 듣게 됨을 뜻합니다.


<지폐가 공중에서 흩어지며 휘날리는 것을 보는 꿈해몽>

좋지 못한 소문이나 오해로 인하여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며 그로 인한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될 것임을 말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관련 꿈해몽  (0) 2019.06.12
먹구름 꿈해몽  (0) 2019.06.11
담배끊는 꿈해몽  (0) 2019.06.10
꿈의 유효기간  (0) 2019.06.10
귀가커지 꿈해몽  (0) 2019.06.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