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 꿈해몽

여러분은 개똥을 밟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요즘에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많지만 그만큼 청결에도 항상 신경을 쓰기 때문에 개똥이 잘 보이지는 않는데요. 만약 꿈에서 개똥 밟는꿈, 보는 꿈, 치우는 꿈, 먹는 꿈, 묻는 꿈 등을 꾼다면 어떨까요? 단순히 개똥은 꿈속에서 재물이나 횡재수를 뜻하는데요. 오늘은 개똥꿈 해몽을 통해서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개똥을 만지는 꿈해몽>

길몽에 해당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길한 기운을 가지고 있는 풀이를 해볼 수 있는데요. 많은 사업적인 금전을 내 마음대로 휘두르게 되고 주무를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똥을 줍는 꿈해몽>

뜻밖의 조력자로부터 목돈을 받거나 은행에서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경우의 수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업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복권당첨과 같은 것을 기대해도 좋을 만한 꿈이라고 할 수 있죠.

<개가 똥을 싸는 꿈해몽>

내 눈앞에서 개가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 역시도 횡재수를 띄는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의 재물을 쌓을 수 있고 승승장구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똥의 양이 많을수록 더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똥을 밟는 꿈해몽>

개똥을 밟는 것은 현실에서도 좋은 의미로 풀이되곤 하는데요. 꿈에서는 금전적인 운이 총체적으로 상승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생각하지 못한 목돈이 생길 수 있다는 풀이를 하며 전형적인 복권 꿈에 해당하죠.


<개똥을 치우는 꿈해몽>

내가 가진 고민이나 걱정을 해결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내가 똥을 먹는 꿈해몽>

작은 노력으로도 큰 이득을 가지게 될 수 있고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횡재수입니다.


<개가 똥을 먹는 꿈해몽>

집안의 재산이 늘어나 풍족해지고 집안에서 하는 모든 일들이 잘 되어서 가세가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개똥을 보는 꿈해몽>

-개똥이 방 안에 있을 때

집안에 금전운이 들어와 가세가 일어나고 집안에서 걸출한 인물이 나올 것을 암시합니다.

-개똥이 길가에 있을 때

복권 꿈으로 해석이 가능하며 뜻하지 않은 곳에서 막대한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더미 같은 개똥을 보는 꿈

여기저기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옷에 개똥이 묻는 꿈해몽>

금전과 관련이 있는 횡재수로 생각하지 못한 금전이 생기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개똥밭에서 개똥을 밟는 꿈해몽>

막대한 부를 축적하고 뜻하지 않은 횡재까지 겹쳐 부자가 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배끊는 꿈해몽  (0) 2019.06.10
꿈의 유효기간  (0) 2019.06.10
귀가커지 꿈해몽  (0) 2019.06.09
가스폭발하는 꿈해몽  (0) 2019.06.08
가위눌림 꿈해몽  (0) 2019.06.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