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나미 꿈해몽

쓰나미는 바다 밑에서 일어나는 지진이나 화산 폭발 등 급격한 지각변동으로 인하여 수면에 대규모 웨이브가 생기는 현상을 말합니다. 지진으로 인한 해일을 말하며 바닷물이 육지로 넘치게 되면서 많은 피해를 발생시키는데요. 특히 섬나라인 일본에서 자주 일어나곤 합니다. 만약, 꿈에서 이러한 쓰나미를 겪는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쓰나미가 몰려오는 꿈, 그것이 자신을 덮치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무슨 의미를 가지는지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닷물이 나오는 꿈해몽>

바다는 꿈속에서 해석이 호기심이나 인생에 대한 모험, 도전을 의미합니다. 꿈틀거리는 욕망이나 기분을 의미하죠.


<바닷물이 밀려오는 꿈해몽>

새로운 트렌드나 유행이 나에게 영향을 주어 큰 변화가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내가 하고 있든 사업적인 영역에서 좋은 방향으로의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죠.


<바닷물이 줄어드는 꿈해몽/바닥나는 꿈해몽>

흉몽에 해당하는 꿈이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점점 쇠퇴함을 의미하며 자금의 수급이 어려워짐을 뜻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곤란함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바닷물이 늘어나는 것을 지켜보는 꿈해몽>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언가 발전을 이루어내거나 연구의 성공을 기대할 수 있죠.


<바닷물이 밀려와 홍수가 나는 꿈/ 집이 잠기는 꿈해몽>

큰 횡재수로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재물이 집 앞에 쌓인다고 할 정도의 횡재수에 속하죠.


<바닷물이 불어 해일이 덮치는 꿈해몽>

어떠한 어려움이 나에게 곧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흉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발생하는 꿈/큰 바다를 보는 꿈해몽>

재물이 늘어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으로 정도가 크면 클수록 많은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해몽>

해일이 덮쳐 자신을 휩쓸어 빠져나오지를 못했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소망하는 일이 물거품이 될 것이란 뜻입니다. 반대로, 탈출을 하였다면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위기를 잘 극복하게 될 것을 뜻하죠.


<해일이 지나간 흔적을 본 꿈해몽>

추진 중인 일에 많은 문제나 어려움이 발생하여 금전적인 손해를 크게 볼 것을 의미합니다. 


<해일로 인해 산이나 마을이 덮치는 꿈해몽>

해일의 크기가 클수록 좋은 뜻을 의미하며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하고 있던 프로젝트에 대해 성공을 이끌어낼 것임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부를 얻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죠.


<해일로 인해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해몽>

직장인의 경우에는 출세를 하게 됨을 의미하며 갑작스럽게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에 성공을 의미합니다. 들어오는 물이 깨끗할수록 더 좋은 의미를 갖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드름 꿈해몽  (0) 2019.06.19
얼굴 꿈해몽  (0) 2019.06.19
터널 관련 꿈해몽  (0) 2019.06.18
보름달 나오는 꿈해몽  (0) 2019.06.18
발 관련 꿈해몽  (0) 2019.06.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